고객의 소리
"47병동 간호사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6.05.04
134
안녕하세요. ^^
47병동 김다은, 최수정, 정문영, 김동희 간호사님 감사드립니다.
두 번의 입원 기간 동안 불편함 없이 편하게 치료 잘 받았습니다.
47병동 모든 의료진분들 너무도 좋으세요!
늘 친절하고 미소를 잃지 않으며 대해주시니,
환자 입장에서는 마음이 무척 안정되었습니다.
모든 분들 식사 잘 챙겨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
*해당 글은 장*은님께서 홈페이지 고객의소리함(2026. 4. 7.)을 통해 남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