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봉생병원_신뢰받는 부산종합병원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맙습니다. 봉생병원

고객의 소리

"소화기내과 박일우 진료과장님 감사드립니다."

2026.05.04

140

 
			

안녕하세요.
소화기내과 박일우 과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너무 아파서 응급실 검진 후 입원했는데,
다음 날 과장님께 진료받고 다 나아져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마스크 속에서도 늘 미소를 지으며 세세하게 답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과장님께서 당부하신 주의 사항도 꼭 지킬 것을 약속드려요.

여러 환자분을 보시는 와중에도 “대기가 길어졌죠?”라고 건네주신 한마디가
제게는 큰 마음의 안정이 되었습니다.
이번 계기로 건강의 소중함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박일우 과장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해당 글은 장*은님께서 홈페이지 고객의소리함(2026. 4. 7.)을 통해 남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