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봉생병원_신뢰받는 부산종합병원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맙습니다. 봉생병원

고객의 소리

"37병동 간호사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6.04.27

159

 
			

입원 3주 동안 여러 간호사님과 간병인들의 노고와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친절하게 대답하며 미소로 응대하는 김나연 간호사님!
환자가 넘어졌을 때 모든 기운을 소진할 만큼 힘쓰고 최선을 다해 수습하시던 수간호사님!
때로는 환자의 난동에도 불구하고 등에 올라타서라도 열정을 다해 고름을 짜내는 수고를 해 주신 깡다구 김민지 간호사님!
부지런히 총총거리며 바쁘게 뛰어다니면서 열심을 다하는 천사의 눈을 한 김재은 간호사님!
그 외의 모든 간호사님들과 친절한 간병인들(특히 조선숙 간병인)
모두 모두 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진심을 다해 여러분들을 칭찬합니다. ♡

 

*해당 글은 강*추님께서 고객의소리함(2026. 3.)을 통해 남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