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신경외과 심재현 진료과장님, 성승언 진료과장님 감사드립니다."
2026.04.27
111
조금은 까다롭게 느껴졌을 환자를 상대로 하여 차분히 안정되게 살펴주신 심재현 과장님과 성 과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저 때문에 애먹진 않으셨나요?
알고 보면 저도 부드러운 면이 있습니다.
두 분은 환자들에게 안정감을 주시는 것 같습니다.
차분하게 설명해 주시고 어떻게 최고로 좋은 결과를 줄지 고민하시는 그 사랑이 느껴지기에, 앞으로도 더욱 좋은 의사로서의 일을 잘 감당하시리라 믿습니다.
그러기에 늘 기도드리겠습니다.
두 분의 건강과 하시는 일의 능력이 날로 더해지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글은 강*추님께서 고객의소리함(2026. 3.)을 통해 남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