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봉생병원_신뢰받는 부산종합병원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맙습니다. 봉생병원

고객의 소리

"원무과 신금향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020.07.03

888

 
			

바빠서 이제서야 감사함을 전합니다.

벌써 지난 달이군요. 와이프가 건강검진상 좋지 않은 결과로 재검이 필요하여 조금 큰 병원을 찾던 중 집에서 제일 가까워 동래봉생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어느과를 방문해야 할지, 어떤 의사선생님을 찾아야 할지 전혀 모르는 상황에서 무턱대고 찾아온 터라 무척 당황스러웠습니다.

먼저 본관이라 쓰인 곳에 들어가서 창구를 찾았더니 창구앞은 이미 사람들로 북적이고, 문의를 좀 할까싶어 창구 앞을 서성이며 서 있다가 직원들 얼굴을 하나하나 보았습니다. 모두들 바쁜 업무에 맘편히 문의할 틈이 없어보였습니다.

한참을 서성이다가 다시 밖으로 나왔습니다. 밖에서 다시 보니 신관이라 쓰여진 건물이 또 있어서 다시 들어갔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창구가 북적이고, 틈이 없어 보였습니다.

역시 한참 서성이다 틈을 타서 직원분에게 다가갔습니다. 말을 건네고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였는데 바쁘신 와중에 매우 친절히 안내를 잘 해주시더군요.

덕분에 와이프 재검을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보니 모두 번호표를 뽑고 볼일들을 보시더군요, 무턱대고 말을 걸었는데도 매우 친절히 안내를 도와주신 직원분께 꼭 감사인사 전하고 싶었습니다.

직원분 이름도 메모해 왔습니다. 진작 인사드렸어야 하는데 바빠서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신금향 선생님 매우 감사했습니다.

훌륭한 병원이 갖추어야 할 여러가지 항목들이 있겠지만, 그 중 제일이 병원을 구성하는 직원분들의 환자를 배려하는 마음 아닐까 생각 해 봅니다.

요즘 새로운 병원들이 많고, 시설좋은 병원이 많아 그쪽을 선호하는 추세에 저 역시도 좀 오래된 병원이라 망설였는데 이런 좋은 직원분들이 계시니 이 병원이 이토록 오래 존재하는구나 생각 해 봅니다.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글은 강*철님이 홈페이지 고객의소리[칭찬합니다](2020.7.2)를 통해 남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