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장 인사말 < 병원소개 < 병원소개 < 동래봉생병원 병원장 인사말 < 병원소개 < 병원소개 < 동래봉생병원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 병원소개 > 병원소개 > 병원장 인사말

병원소개

안녕하십니까?
저희 동래봉생병원은, 전국 최초의 신경외과 의원으로 시작하여 60여년의 역사를 발판으로 부산 동북지역 시민 여러분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고자, 1990년 동래구 안락로터리에 개원한 종합병원입니다.

개원 이래 30여년 동안, 현재는 본관(지상7층, 지하3층), 별관(지상6층, 지하1층), 신경중풍센터(신관/지상5층, 지하2층)으로 총 3개관 300병상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최신의 첨단 의료장비를 비롯하여 최고 수준의 의료진(13개 진료과, 30여명의 전문의)들이 지역 주민 여러분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30여년간 동래봉생병원은 진정한 지역중심적 병원이 되기 위해 사회봉사활동(저소득층 지원사업, 지역사회 교육 지원사업, 문화 사업) 등 여러 봉사활동과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적극 참여하여 봉생의 원훈인 ‘정직, 성실, 박애’의 정신을 되새기며 의술보다 인술로서 환자를 먼저 생각하고 실천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부산시민여러분께서 본원에 들어설 때마다 내 집처럼 편안하고 가족같은 따뜻함을 주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원묵기념 봉생병원 이사장 김남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