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는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제안, 건의사항 및 아이디어, 칭찬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민원 업무와 관련 없는 내용이나 보내는 분의 연락처 또는 메일주소가 없을 경우 답변을 드리는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문의 또는 건의사항에 대해 최선을 다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답글 또는 전화 및 이메일로 답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소리 전화 상담 시간
- 평일 : 09:00~17:00
- 토요일 : 09:00~12:00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 전화 : 051-520-5541~2
- 인터넷 : 동래봉생병원 홈페이지(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팩스 : 051-531-6102
- 우편 : (47889) 부산광역시 동래구 안연로109번길 27(안락동 766)
- 고객소리함 : 본관/신경중풍센터 1층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 이용
고객의 소리 처리 절차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확인 (내용 및 진위여부 확인)
답변 (해당부서 답변 처리)
회신 (회신 및 개선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