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봉생병원_신뢰받는 부산종합병원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맙습니다. 봉생병원

고객의 소리

"신경외과 성승언 과장님께 감사드립니다."

2023.04.22

536

 
			

신경외과 성승언 과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서 설 연휴 때 어지럼증을 느끼고 연휴가 끝난 후 바로 병원에 검사를 받으러 가셨습니다.

신경과에서 CT를 찍고 검사를 받았는데 뇌경색 판정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바로 정밀 검사를 위해 MRI까지 찍었습니다.

그리고 신경과에서 신경외과 성승언 과장님을 소개받아 진료를 받고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입원을 하고 정밀검사를 계속 받으면서 약물 치료를 진행했습니다.

혈관조영술이라는 시술을 하여 '척추동맥의 상세불명 폐쇄 또는 협착에 의한 뇌경색증' 이라는 정확한 진단을 받았습니다.

성승언 과장님께서 '파이프라인 스텐트 삽입술'을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그 수술을 위해 일주일 동안 입원치료를 받고 퇴원하여 집에서 2주 동안 안정을 취하고, 다시 입원해서 상태를 확인하신 후 정확한 수술 날짜를 잡아주셨습니다.

수술을 하기로 한 전날 저와 어머니, 아버지께 수술에 대한 설명을 아주 상세하게 해주셨고, 수술 동의서를 작성했습니다. 드디어 수술은 37일에 하셨습니다.

수술을 마치고, 성승언 과장님께선 우려했던 수술 과정이 생각보다 잘 이루어져서 본인이 더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아버지의 상태에 맞게 수술이 잘 되었다고 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하는 도중 시간이 지체될 수도 있다고 하셔서 걱정도 되었는데 평균 수술 시간(1시간~2시간) 내에 수술이 끝나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저희 아버지를 치료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친절하시고 실력도 겸비하신 성승언 과장님 최고~

봉생병원에 오래오래 계시면서 다른 환자분들도 모두 잘 치유해 주시길 바랄게요!

 

 해당 글은 박*민님이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2023.03.26)를 통해 남겨주셨습니다